2007년 9월 2일 일요일

구글어스 아웃리치(Google Earth Outreach)

6월 27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제가 오래전에 zdnet 기사를 참고로 구글, 비영리 단체 지원 새 프로그램 '구글 어스 아웃리치' 발표라는 글을 올렸었는데, 구글 공식블로그에 게제된 Introducing Google Earth Outreach외에는 이 글이 원문입니다. 감상도 윗 글에 적어두었으니 여기선 생략합니다.

민, 푸른하늘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06/google-earth-outreach.html
Wednesday, June 27, 2007 at 3:16 PM

혹시 비영리 재단을 지원해주는 구글어스 아웃리치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는 소식을 들으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 프로그램의 기원을 읽어보시고, 어제 있었던 기념행사의 비디오도 보시고, 구글어스 아웃리치 웹사이트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웃리치 웹사이트에서는 KML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투로리얼이나 현재 구글어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기관에서 작성한 사례집, 그리고 공공복지에 사용되고 있는 KML의 모음집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여러분도 함께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화요일에 있었던 구글어스 아웃리치 이벤트에 대한 유튜브 영상도 몇 개 올렸습니다. 한번 감상해 보세요.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