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2일 일요일

1+1=3?(More than the sum of its parts)

6월 20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모바일 구글맵(Google Maps for mobile)이 RIM의 Blackberry 8800과 삼성의 Blackjack과 함께 PC World가 선정한 2007년 베스트셀러 100에 선정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참고로, Blackberry 8800은 5위, 삼성의 Blackjack은 25위, 모바일 구글맵은 5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1위는 Google Apps Premier Edition이네요.

우리나라에선 물론 모바일 구글맵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얼마나 좋은지를 알 수 없습니다만, 정말 "종교적인" 경험이었다고 표현한 분까지 있는 걸 보니 빨리 한 번 써보고 싶네요. :-) 네이트 드라이브와 비교를 하면 어떨까요?

민, 푸른하늘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Wednesday, June 20, 2007 at 1:00 PM

1+1 이 2 이상이 된다는 걸 경험해 보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우리 구글도 사용자의 경험을 최대로 올리기 위해서는, 구글이 단독으로 노력해서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PC World가 선정한 2007년 베스트셀러 100에 RIM의 Blackberry 8800과 삼성의 Blackjack이 포함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2가지 제품은 모바일 세계의 가능성을 제고하였으며, PC World 베스트셀러에 함께 포함된 모바일 구글맵(Google Maps for mobile)의 가능성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GPS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구글맵 팀은 혁신적인 모바일 기기를 개발한 회사와 함께 PC World 베스트셀러 100에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에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모바일 기기를 더 유용하고 혹은 "종교적인"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있도록 다양한 도구들을 개발해 나가겠습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