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21일 화요일

구글어스에서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Real time Traffic in Google Earth)

8월20일자 구글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그동안 구글맵에서만 제공되던 실시간 교통정보가 구글어스에서 기본 레이어로 채택되었다는 내용입니다. 물론 우리나라와 별로 관계없는 내용이라서 넘어갑니다.

참고로 LatLong 블로그에는 교통정보 제공에 관해서는 아래와 같이 여러번 포스팅이 있었습니다.

===
맨 아래쪽에 있는 구글어스 LatLong 블로그 내역을 정리해 봤습니다. 번호가 잘못된 것도 있고... 한 10개정도 남았네요... 빨리 해치워야겠습니다.

민, 푸른하늘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08/real-time-traffic-in-google-earth.html
Monday, August 20, 2007 at 9:23 PM


오늘 우리는 구글맵에서만 제공해왔던 실시간 교통정보를 구글어스에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구글어스에서 "(교통)Traffic" 레이어를 활성화시키면, 현재의 교통상황이 나옴으로써 경로를 설정하거나, 방문하는 도시의 교통상황이 어떠한지 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집을 구하시건, 그냥 구경만 하시던,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한번 들러서 확인해 보세요!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