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3일 토요일

구글어스 프로 교육과정 개설
(Become a Google Earth Pro Expert!)

10월 11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구글어스 프로를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이 개설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현재 구글어스 프로 교육과정은 미국에만 37개소가 개설되었다고 합니다. 3시간 교육에 $295불이라면 엄청 비싼 것 같은데도 듣는 사람이 많은 모양이죠.
참고로, 구글어스에는 우리가 주로 쓰는 무료버전외에 구글어스 플러스($20), 구글어스 프로($400),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세가지 버전의 차이점을 알고 싶으시다면 구글어스 제품비교 페이지를 보시면 됩니다.

스케치업 블로그의 포스트를 읽어보니, 원래 스케치업 교육과정이 있었는데, 이번에 구글어스 프로과정이 새로 추가된 것 같습니다. 스케치업 교육과정은 미국 외에도 전세계적으로 교육장이 있네요. 우리나라에도 한군데(CADalog Korea www.cadalog.co.kr) 있고요.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10/become-google-earth-pro-expert.html
Thursday, October 11, 2007 at 3:34 PM
Posted by James Therrien, Training Manager


많은 분들이 구글어스 프로(Google Earth Pro)를 배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시곤 했습니다. 드디어, 우리는 그런 분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련했습니다.

이제 구글어스 프로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미국 전역에서 이루어지는 교육과정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구글 스케치업 블로그의 포스트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스케치업 교육과정도 제공된다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여러분의 건투를 빌겠습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