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16일 목요일

구글어스 KML 갤러리(Google Earth KML Gallery)

6월5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매주 6개의 사용자 제작 KML을 공개한다는 소식입니다. 구글어스 갤러리(Google Earth Gallery)에 들어가 뒤적거려보니, 현재 총 90개의 KML이 등록되어 있네요.

물론 Google Earth Community에 들어가보시면 훨씬 더 많은 KML이 존재합니다. 맨 윗부분의 검색창에 "kml: seoul"이라고 입력하면 seoul과 관계된 kml파일이 쭉 나열됩니다. 현재 대략 200여개 정도 등록되어 있네요.

민, 푸른하늘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06/google-earth-kml-gallery.html
Tuesday, June 5, 2007 at 3:36 PM

구글어스서비스가 시작된 이래로, 사용자들은 세계를 탐험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하여 다양한 콘텐츠(KML 파일)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이러한 KML 파일중 일부를 새로운 구글어스 갤러리(Google Earth Gallery)에 공개하고자 합니다. 웹페이지를 직접 방문하시거나, 여러분의 iGoogle 페이지에 갤러리에 대한 구글 가젯(Google Gadget) 을 추가하시면 사용자가 제작한 KML 파일중에서 매주 선정된 6개의 KML파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1개:

익명 :

Well written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