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24일 금요일

매트의 춤과 여행(Armchair road warrior)

7월 11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혹시 매트 하딩(Matt Harding)씨를 아시는지 모르겠는데요, 유튜브 동영상 보시는 분들에겐 꽤 유명한 분입니다.(저도 한 몇달전에 들었습니다.) 2003년에 하던 일 때려치우고 전세계 여행을 떠났는데, 친구가 가는 곳마다 춤을 추는 동영상을 만들라는 이야기를 해서 영상을 찍고 올렸는데 그게 유명세를 타게 되었고, 급기야는 동영상에 반한 사람들이 돈을 대주어 계속 세계여행을 하고 있는,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30세 남자입니다. 왜 유명해졌는지는 아래에 있는 비디오를 보시면 될 겁니다.


민, 푸른하늘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07/armchair-road-warrior.html
Wednesday, July 11, 2007 at 3:00 PM


미크로네시아 처크(Chuuk)섬에서 다이빙하는 상상을 해보셨습니까? 과테말라 약스하(Yaxha)의 마야문명 유적을 방문하는 것은요? 흠... 이제 직접해보실 때가 된 것 같네요. 노동절 전에 직접 남아메리카나 남태평양을 직접 가보기는 힘들지도 모르지만, 컴퓨터에 편안히 앉아서 여기저기 이국적인 장소를 빠르게 둘러보실 수는 있습니다. 모두 전세계 방방곡곡을 여행을 다니며, 잘 추지도 못하는 춤을 추는 매트 하딩(Matt Harding)씨 덕분이죠. 매트 하딩씨의 유튜브 동영상은 현재 천만명이상 방문하였는데, 구글어스 담당직원들과 팀을 이루어서, 매트가 방문했던 곳중에서도 정말로 기억이 많이 남은 몇몇 곳을 우리에게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알래를 보시면 매트의 비디오를 볼 수 있는데요, 구글어스를 설치하셨다면 이 오버레이 파일을 실행시켜 보세요. 실질적인 여행정보(예: 라스베이거스 옐프(Yelp)레스토랑 리뷰)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