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5일 금요일

구글맵 소개 비디오
(Now Playing: The Google Maps Video Tour)

10월 4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저도 몇번 구글맵에 관한 소개 비디오를 소개시켜드린 적이 있었는데(가지 않은 길, 스트릿뷰 서비스 개시, 구글맵 매쉬업 2.0 등), 이러한 비디오를 모두 모아둔 구글맵 비디오투어 페이지를 새롭게 만들었다는 소식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쌩초보를 위한 비디오도 새로 만들었고요.

혹시 구글맵에 어떤 기능이 있나 알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꼭 보시기 바라고요, 구글맵에 대해 잘 아시는 분도 한 번 정도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짧으면서도 재미있게 만들었거든요.

민, 푸른하늘
p.s. 그런데 혹시... 이 글 보시는 분들중에 유튜브 비디오에 자막을 쉽게 입히는 방법을 아시고 계신 분 있나요? 요정도라면 자막한번 제작해서 올려보고 싶은데...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10/now-playing-google-maps-video-tour.html
Thursday, October 4, 2007 at 8:40 AM
Posted by Jess Lee, Product Manager, Google Maps

지난 몇달동안 우리는 스트릿뷰(Street View)나 지도제작도구(mapmaking tools) 와 같은 구글맵의 기능을 소개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유튜브 비디오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제 여러분께서는 이러한 비디오를 구글맵 비디오투어 페이지에서 한꺼번에 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구글맵의 가장 기본이 되는 구글 길잡이 비디오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비디오는 새로운 제품이 나올 때마다 여러분들을 불러대는 아줌마같은 쌩초보에게 구글맵의 기능을 설명하는데 안성맞춤입니다.


비디오를 보시고 좋은 의견이 있으시다면 유튜브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겠습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