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1일 토요일

구글맵에서 사용자 평가 올리기
(Add your reviews to businesses on Google Maps)

6월 19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구글맵에서 상점이나 식당 등 여러가지 사업체에 대해 사용자들이 직접 평점을 올리고, 의견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물론 구글맵은 구글 지역검색과 연결되어 있으니 사업체를 평가할 수 있게 된 것이겠죠.

민, 푸른하늘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06/add-your-reviews-to-businesses-on.html
Tuesday, June 19, 2007 at 10:59 AM
Posted by Jonathan Goldman, Software Engineer, Google Maps

버클리에 있는 치즈보드 피자 공동체(Cheeseboard Pizza Collective) 는 제가 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제 친구들이나 동료들은 알겠지만, 저는 항상 그 곳에 대해 떠들고 다닙니다. 그러나 이제, 이 작은 보석에 대해 제 주변사람들에게만 제 주장을 떠드는 대신, 좀 더 건설적으로 내 생각을 표현하고, 다른 분 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구글맵 에서 상점이나 식당 등에 대해 평점을 매기고 의견을 올릴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구글맵은 얼마간 인터넷에 존재하는 훌륭한 정보로부터 의견을 조합하여 관련 정보를 제공해 왔지만, 이제 훨씬 더 좋은 정보원인 바로 당신, 그리고 수백만에 이르는 구글 사용자로부터 의견을 수렴하여 이를 강화시키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곳을 검색한 후, "More Info"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그 다음 "Write a Review"를 눌러 여러분의 평가 의견을 올려주십시오.

구글맵은 수많은 국가에 존재하는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사업체의 목록을 작성해 두고 있습니다. 전세계를 향해 여러분이 좋아하는 (혹은 싫어하는) 의사나 치과의사, 호텔, 빵집, 철물점, 미용실, 애완동물가게, 자동차 용품점, 집수리 점 등등을 평가해 보세요. 또는 가장 좋아하는 동경의 레스토랑을 적으셔도 됩니다. 직접 해보셔서 여러분의 의견을 알리거나, 새로운 명소를 찾아보세요.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1개:

익명 :

I should notify my girlfriend abou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