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 구글어스 3D 마우스 - SpaceNavigator이라는 글에서 소개시켜드렸던 물건입니다. 3DConnexion사에서 만든 SpaceNavigator라는 제품인데, 어제 저녁에 집에 들어갔더니 배달이 되어 있더군요.
처음에는 아마존에서 직접 구매를 하려고 했었는데 $55였던가?? 아무튼 문제는 미국내 배송뿐이 안되서 불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한참 내버려 뒀다가, 보다존이라는 구매대행사이트를 통해 구입을 했습니다. 1차 구매가격 70,610원이라고 해서 주문했더니, 국내 도착후 14,780원을 더 내라고 해서 결국 8만5천원이나 내고 보름만에 배달을 받았습니다.
어제 잠깐 테스트를 해봤더니, 정말 좋습디다 :-) 마우스로 조정할 때는 정말 답답했는데, 이 제품은 3방향이동(X, Y, Z) 과 3방향 회전(pitch, roll, yaw)를 한꺼번에 지원해 주니까 골목길을 따라가거나 높은 빌딩을 아래위로 훝어보거나.... 아무튼 재미있게 놀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직 콘트롤이 익숙하지 않아서 좀더 연습은 해야겠더군요.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고 싶은데... 아무래도 그건 생략해야 할 듯 싶습니다.
아참, 구글어스도 물론 동작되지만, 버추얼어스에서도 아주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민, 푸른하늘
2007년 10월 2일 화요일
SpaceNavigator를 샀습니다.
작성자: 푸른하늘 시간: 오전 11:59
tag : 3D마우스, 구글어스, 버추얼어스, GoogleEarth, SpaceNavigator, VirtualEarth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