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25일 화요일

예쁜 아가씨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한 한달전 쯤 전에 제가 자주 들르는 인터넷지도 관련 블로그에 아래의 비디오가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미국인중 다수가 세계지도에서 미국의 위치를 정확히 짚어내지 못한다.미국인 다섯명중 한명은 지도에서 미국을 찾아내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라는 질문에 Miss Teen USA 2007 - South Carolina가 대답한 비디오입니다.


사실 예전에 이 비디오에 관한 글을 올리고 싶었으나, 저의 히어링 능력으로는 도저히 무슨 뜻인지 몰라서 그냥 넘어갔었습니다. ㅠㅠ 혹시 뭐라고 하는지 아시는 분은 꼬리말로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 생각에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지도에서 미국을 찾아내지 못하는 이유는... 지도를 갖고 있지 않는 미국인이 있기 때문이고... 어... 또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라크 같은 교육... 음.... 미국의 교육시스템이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라크와 같은 다른 아시아의 나라들을 도와야합니다. 우리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위해서요." <- 우리 딸래미의 도움으로 해석을 했습니다. 뭐... 그냥 횡설수설한 것 뿐이네요.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아시아로 옮겨왔다는!!! 금발은 역시나~~~

제가 소개드릴 아가씨는 위의 여자가 아닙니다. 아래 비디오에 출연한 2살짜리, 릴리라는 이름의 꼬마아가씨랍니다. 그럼 왜 위의 여자를 출연시켰냐... 하면, 아래에 있는 비디오가 바로 위의 비디오에 대한 답변이라고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먼저 비디오를 보시죠.

비디오가 8분이 넘어가므로, 모두 보실 필요는 없을 겁니다. 2살짜리니까 글을 읽을 수는 없을텐데, 엄마, 아빠가 이야기하는 나라는 모두 콕콕 찍어냅니다. 우리나라 위치도 알더군요.^^ 짐바브웨, 가나, 파나마 같은 나라의 위치까지 가르키는 걸 보면 저보다 나은 게 아닌가 싶기도 했습니다. ^^

예쁘게 잘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민, 푸른하늘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