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9일 월요일

지도제작과 세계(Making Maps and Earth Global)

2007년 5월 11자 구글 LatLong 블로그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새로운 언어를 지원한다는 내용과, 지오코딩 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가 늘어났다는 내용이어서, 별달리 원어를 넣어둘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5월 9일부터 구글어스 한글버전이 탄생되었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05/making-maps-and-earth-global.html
Friday, May 11, 2007 at 9:17 AM
Posted by Adam Smith, Geo Product Manager

진정으로 세계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세계의 엔지니어가 필요합니다. 지난 몇년에 걸쳐 우리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전세계 엔지니어링 팀을 구축하여, *모든* 나라의 구글맵 및 구글어스의 현지화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할 일은 많지만, 이번주에 많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제 구글어스는 13개 언어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구글어스가 전세계에서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5월 9일자로 다음과 같은 언어를 새로 지원하게 됨으로써, 지원되는 언어의 수가 두배로 늘어났고,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을 계속하고자 합니다.

아라비아어 Arabic
체코어 Czech
네덜란드어 Dutch
한국어 Korean
폴란드어 Polish
포르투칼어 Portuguese
러시아어 Russian

구글어스는 기존, 다음과 같은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었습니다.

프랑스어 French
이탈리아어 Italian
독일어 German
스페인어 Spanish
일본어 Japanese
영어 English (UK/CA)

이는 여러분이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므로, 구글어스도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어야 한다는 우리의 목표에 대한 첫번째 노력의 결과입니다.

지오코딩은 현재 24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인터넷지도를 처음 사용할 때 대부분 자신의 집을 찾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소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지도에 표시하는 것은 약간의 기술적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월요일에 다음과 같은 5개 국가에서 "집 찾기" 기능을 출범시켰습니다.

브라질 Brazil
폴란드 Poland
체코공화국 Czech Republic
헝가리 Hungary
포르투갈 Portugal

아직 할 일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진척상황을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