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9일 화요일

이번 주말... 뭐하실 거예요?
(What Are You Doing This Weekend?)

10월 8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얼마전 제가 구글 비공식 블로그구글 세계 청소의 날이라는 포스트를 올렸는데, LatLong 블로그에 정식으로 등장했습니다.

그 때 올려드린 스크린 샷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 다시 접속을 해 보니, 아시아 쪽에도 꽤 많은 신청팀이 새로 생겼네요.


혹시나 싶어 우리나라를 확대해 봤더니, Lois Kim 이라는 분이 등록을 하셨더군요. 반포쪽 서래마을 주차장... 어떤 분일지 궁금하네요.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10/what-are-you-doing-this-weekend.html
Monday, October 8, 2007 at 8:35 AM
Posted by Steve Miller, Product Manager

지난 주 구글에서는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국제 청소 주말로 정했습니다. 전세계에서 구글을 사랑하는 분들과 구글맵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주변 공원이나, 해변, 산책로, 기타 집에서 가까운 곳을 청소하도록 장려하는 행사입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130건 이상의 청소 지도를 접수했습니다. 친구들, 가족들 혹은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우리 세계를 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바꾸고자 하는 분들이 지원을 해 주셨죠. 참여자는 총 1,200명 이상입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우리의 노력에 동참하셔서 여러분의 계획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그저 청소 이벤트를 조직하시고 구글맵에 접속하셔서 지도를 그린 후, 보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되도록이면 규모를 작게 하시고(6-10명 정도가 적당합니다), 집 근처를 선택시며, 계획도 가능한한 간단하게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구글맵 애오가이신 여러분이 최고의 지도를 제작해 주실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진이나 비디오를 첨부하는 등, 여러분의 멋진 지도제작 기술을 보여주세요. 아래의 예를 한번 보시고 영감을 얻으시길!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