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31일 수요일

구글맵 매쉬업 - Rotten Neighbor


이웃에 술만 먹으면 행패를 부리거나, 매일 싸움을 하거나, 고성방가를 밥먹듯이 하는 사람이 있다면 엄청 짜증나겠죠? 이러한 사람들을 등록하는 사이트입니다.

첫화면에는 사용방법만 나와있는데, 오른쪽 아래에 있는 "제일 등록이 많이된 Best 5"중 아무 곳이나 찍고 들어가서 원하는 곳에 마크만 등록시키면 됩니다.

우리나라를 찾아보니... 허거덩... 서울 인근에 2군데가 등록되어 있네요.... ㅠㅠ 한군데는 커피점이 엄청시끄럽다, 다른 곳은 개가 엄청 짖어댄다는 내용인데, 외국인이 작성한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이 서비스가 널리 알려진다면 등록이 얼마나 될까요? 아마도 아줌마들이 집값 떨어진다고 데모를 해서 서비스가 불가능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민, 푸른하늘

댓글 2개:

mepay's :

우리나라에서도 하루 빨리 서비스가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구글어스에 올린 유투브는 올라 갔습니까?

푸른하늘 :

앗... 예전에 올린 유투브 영상이요...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지금 체크해 보니 올려져 있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